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가이드/추천제품

아이허브 필수 유아용품 추천

아이허브 필수 유아용품 추천

 

 

이번에는 아이허브에서 인기높고 만족도가 높은 유아용품

모음으로 준비해봤어요^^

 

 

 

1. 내츄럴플러스 애니멀페레이드 복합비타민

 

육아맘분들이라면 아기들 영양제 한번쯤은 생각해보셨을텐데요

그 가격들이 만만치않아 조금은 부담스럽기도 하지요

애니멀 퍼레이드는 가격면에서나 아이 영양에서나도 꼼꼼하게 챙길수

있다는 점에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것 같아요

 

 

 

 

저는 지금까지는 유산균이나 DHA만 챙겼었는데

어린이집을 가게되면서 감기도 자주걸리는 것 같아서

이렇게 복합비타민도 챙겨보려고 이걸로 선택해봤네요

 

12가지 식물성 비타민하고 8가지의 미네랄하고

14가지의 식물영양소까지 골고루 들어있어서

아이들에게는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많이 딱딱하지도 않아 아이가 입안에 넣고 살살 녹여먹네요

체리맛, 오렌지맛, 포도맛 이렇게 3가지의 천연과즙맛이고요

모양은 사자, 호랑이 , 코끼리, 하마등의 동물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네요

 

글루텐프리에다가 인공색소나 방부제가 안들었고

또 알러지를 유발하는 콩이라던지, 밀, 우유가 안들어가서

알러지에 민감한 아이들에게도 좋을 것 같네요!!

 

 

▶복합비타민 자세히보기

 

 

 

 

2. 내츄럴플러스 어린이용 칼슘

 

아이가 어릴때는 액상타입의 칼슘을 먹였는데

조금크더니 액상은 안먹는다고 버텨서 엄청 먹이기 힘들더라고요

 

이것도 아이허브에서는 아주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에요

천연과일과 야채 등에서 추출한 천연칼슘이라고 하더라고요

시금치, 브로콜리, 무화과, 대추 등등 이름만 들어도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죠?? ㅎㅎ

 

 

 

 

또 흡수를 도와주는 마그네슘이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위의 비타민하고 모양은 비슷하지만 칼슘은 흰색으로 색상만 달라요

 

사자, 호랑이, 코끼리, 하마 등 4가지 동물모양의 알약형태인데요

맛은 약간 달달한 우유아이스크림맛이 나서 아이가 참 잘먹네요

 

 

 

 

지금 한창 폭풍성잘할 시기라 음식들 잘챙겨주지만

이런 각종영양소들도 잘 챙겨주면 좋을 것 같아요^^

 

 

▶어린이용칼슘 자세히보기

 

 

 

 

3. 플럼오가닉스 퓨레 아기쥬스

 

엄마들에게는 유명한 브랜드 플럼오가닉스의 퓨레에요

울 아이가 이유식을 시작하고부터 간식으로 먹는 정말 좋아하는

아기쥬스 중에 하나랍니다.

 

물로 지에서 직접 갈아주셔도 되지만

어디 놀러가거나 외출했을때는 요런거 간편하게 하나 챙기시면

아주 편리하고 좋더라고요

 

 

 

 

플럼오가닉스는 아가들 과자나 주스 등을 유기농제품으로만

만들기때문에 유명한대요 국내마트에서도 팔지만 알뜰하게 사려면 

직구가 답이에요!!

 

1단계부터 있는데 그건 4개월 첫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가들이

먹을 수 있는 거고 이건 2단계로 6개월 이후의 아가들이 먹을 수 있어요

인공첨가물없이 천연성분으로 만든거라 안심이 된답니다.

 

 

 

 

좋아하는 쥬스도 먹고 또 과일이랑 야채 섭취량도 늘리공

참 괜찮은 퓨레인것 같아요~

 

 

▶아기쥬스 자세히보기

 

 

 

 

4. 벨레다 아기치약

 

대부분 아기가 돌이 지나기 시작하면서부터는 치아관리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저도 그때쯤 치약으로 이를 닦아주기 시작했답니다.

 

맨첨에 사용하던건 딸기향으로 붉은색인 치약이었는데

향이 강해서 그런지 아이가 거부하더라고요

그래서 치약을 바꿔보기로 하고 알아보다가 요게 눈에 띄었네요

 

 

 

 

벨레다치약은 엄마들 사이에서는 엄청 유명하죠

저는 그동안 왜 몰랐을까요 ㅠㅠ

독일에서 온 치약으로 무불소치약이라 아가들 치약으로

많이들 사용하시더라고요 진짜 주위에 엄마들보면

거진 벨레다치약을 사용하는 것 같네요

 

합성계면활성제가 없어 잇몸이 상하지않고

카렌듈라성분으로 잇몸까지 깨끗하게 관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얼마전 tv를 보니 치약에서 파라벤 성분이 나왔다고

한동안 논란이 되었는데 베레다꺼는 안전하다고 하더라고요

유기농에 무소불치약!! 이제 울집 아기치약은 벨레다로 정했어요!!

 

 

▶벨레다아기치약 자세히보기

 

 

 

 

5. 마일드바이네츄럴 샴푸앤바디워시

 

아이 목욕시킬때 가장 어려운게 머리 감기는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눈을 감아야 하는데 안감고 있으니

바디워시나 샴푸가 눈에 들어가서 눈이 맵다고 울고불고 난리나죠

 

머리 감길때마다 너무 힘들고 안되겠다싶어 알아보다가

눈이 맵지 않은 마일드바이네츄럴꺼로 써보기로 결정!!

 

 

 

 

울 아이처럼 민감한 피부인아이에게도 도움이 되는 달맞이꽃 종자유

아마씨 추출물, 카렌듈라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고

씻은 후에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고

건조함이나 발진이 생기지 않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신생아때부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파라벤이나 색소, 합성계면활성제도 안들어가 있기 때문에

아가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해보니 거품이 많이 나는편이 아니고 또 씻은후에 뽀득뽀득한 느낌은

들지는 않지만 오일리쉬한 매끄러움이 느껴져고

피부가 좋아진 느낌이 들더라고요

무엇보다도 눈이 따갑지 않다는 점이 만족스럽네요

 

 

▶샴푸앤바디워시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