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가이드/추천제품

아이허브 메쏘드, 유산균, 아기 영양제, 벨레다치약 리뷰모음

아이허브 메쏘드, 유산균, 아기 영양제,

벨레다치약 리뷰모음

 

 

오늘은 아이허브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정리해서 추천제품들의 리뷰를 소개할께요

아이허브 쇼핑하시는데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1. 차일드라이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요즘 울아이가 어린이집을 다녀서인지 계속해서 감기를 달고 살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니깐 초유를 먹여주면 면역력이 높아져 좋다고 해서

이번참에 초유가 첨가된 유산균으로 바꿔봤어요

 

이거는 장운동을 활발하게 도와줘서 면역요소들을 높여준다고 하네요

좋은 박테리아는 증가시켜주고 면역및 소화기능은 높혀주는게

저희 아기한테는 딱이더라고요

 

 

 

 

2살에서 4살까지는 2정에서 3정을 먹는데요

우리 아이는 1정 또는 2정을 주려고요

예전에 먹던 유산균보다 크기는 크지만 오물오물 잘먹네요

 

유산균이 4억마리가 들어있다고 하는데

요즘 묽은 변을 보는데 이걸로 도움좀 되었으면 좋겠네요!!

 

 

 

 

초유는 정말 좋은거자나요!! 좋은건 다해주고 싶은 마음 아시죠?

차일드라이프는 언제나 믿음직한 아이허브에서도 유명한 브랜드랍니다.

우리 아이가 젱일루 좋아하는 DHA도 차일드라이프라는 사실!!

 

☞ 차일드라이프 초유 유산균 자세히보기

 

 

 

 

2. 메쏘드 주방세정제

 

 

제가 정말 자주 추천해드리는 브랜드 메쏘드의 주방세정제에요

저는 메쏘드를 너무너무 애정하거든요~^^

 

다목적세정제를 시작으로해서 핸드워시는 물론 화장실 세정제나

유리세정제 등등 우리집은 모두 메쏘드를 사용중이랍니다.

그리고 이 주방세정제 또한 제 마음을 홀릭하게 만든 세제네요!!!

 

 

 

 

설거지할때 거품이 잘안나면 정말 답답해서 펌핑만 아주 많이하게되서

세제도 빨리쓰게 되는데

이거는 한번 펌핑만으로도 거품이 풍성하게 잘나와서 세제절약이 되네요

그리고 착한성분에 더불어 향까지 너무너무 좋아요

 

사실 주방에 설거지할때 고무장갑을 잘 안끼는 저로써는

그릇을 닦은 후에 손이 당겨서 핸드로션을 꼭 발라주었는데

이거는 손당기는 것도 없이 촉촉하고 자극적이지도 않더라고요

아마 이점에 대해서 공감하시는 분들 많으실듯!!!

 

 

 

메쏘드는워낙에 인기브랜드라 많은 분들이 사용중인데

이번에 다시한번 인기높은 이유를 실감했네요

 

향은 클레멘타인향인데 상큼한 오렌지향이 너무 좋아요

더군다나 용기디자인이나 색상도 이뻐서 주방에 놔두면

인테리어의 효과까지 볼수 있네요!!

 

☞ 메쏘드 주방세제 자세히보기

 

 

 

 

3. 애니멀 퍼레이드 아기영양제(복합비타민)

 

아기를 키우는 부모님들이라면 애니멀영양제는 한번쯤 들어보셨을것 같네요

아마 아기들 다니는 약국에가서도 많이 보셨을듯한데요

저도 우리 아이 챙겨주려고 알아봤는데 역시나 아이허브가 착한가격이더라고요

그래서 다들 아이허브 추천제품 베스트셀러겠죠!

 

총 180정으로 되어 있는데 4살 이하는 하루에 1정을 먹으면 되고

4살 이상부터는 하루 2정을 먹으시면 되니깐

울 아이같은 경우는 6개월정도는 먹을 수 있는 양이네요

 

 

 

지금까지는 유산균이나 DHA만 겨줬었는데

요새 감기도 자주걸리고 밥도 잘안먹고 그러길래

이제부터는 이건 복합비타민으로 부족한 영양도 챙겨줄려고요

 

맛은 새콤달콤한 맛이고 4가지 동물모양으로 생겨서

아이가 간식인줄 알고 잘먹네요

 

 

 

 

12가지의 식물성 비타민하고 8가지의 미네랄에

14가지 식물영양소까지 골고루 들어가 있는 아기 영양제!!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물질이나 클렌텐이 없고

인공색소나 방부제가 없어서 더욱 안심이 된답니다.

 

☞ 애니멀퍼레이드 아기영양제 자세히보기

 

 

 

 

4. 벨레다 아기치약

 

아이가 돌이 지나게 되면 치약으로 이를 닦이기 시작하는데요

이건 엄마분들에게 정말 유명한 벨레다 치약이에요

제 주변에서는 거의 대부분이 쓰더라고요

 

이미 아이허브에서도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제품이고요

또 방송에서 이 치약이 안전하다는 이야기가 나와

더욱 신뢰를 얻은 것 같네요

 

 

 

치약을 짜보면 색상은 투명한 색인데 살짝 달달한 맛이 나는 치약이에요

유기농 무불소치약이라서 양치후에 뱉기 힘든 아가들이 사용하시도 좋아요

6개월 이후부터 사용가능하다고 하는데 대부분 돌지나서 사용하죠!!

 

 

합성계면활성제가 없 아이 잇몸이 상할 염려가 없고

성분 중 카렌듈라로 잇몸까지 청결하게 닦아준다고 하네요

얼마전 방송에서 파라벤 성분이 나온 게 있었는데 엄청 불안불안했지만

벨레다는 안전하다는 말에 저는 이걸로 정착하려고요!!

 

 

☞ 벨레다 아기치약 자세히보기

 

 

 

 

5. 야미베어 아기 칼슘 (플러스 비타민D3)

 

요즘 아이가 폭풍성장을 하는 시기인것 같아

아기들용 영양제를 잘챙겨주려고 하는데요

얼마전 영유아검진을 했는데 아이가 우유를 잘먹지 않아서

칼슘이 부족할수 있다는 말에 이걸로 챙겨주려고 사봤어요

 

 

 

 

신생아때는 액상타입에 비타민D를 챙겨줫엇는데

아이도 싫어하고 저도 점점 귀찮니즘으로 잘 안먹이게 되더라고요..

역시 아이가 좋아하고 먹이기 간편하게 좋은것 같아요

 

알록달록한 파스텔톤의 곰들이 총 90마리가 들어있구요

약간 새콤달콤한 맛이 나네요

 

 

 

 

 

먹어보니 곰젤리처럼 조금 질긴 식감은 아니고

잘씹지못하는 아이가 먹기에 부담가지 않는 느낌이네요

하루 3마리정도만 먹이면 되고요

 

☞ 야미베어 아기칼슘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