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가이드/추천제품

아이허브 직구 메쏘드 다목적세정제, 유리세정제, 주방세제 모음

아이허브 직구

메쏘드 다목적세정제, 유리세정제, 주방세제 모음

 

 

오늘은 주부님들에게 인기만점, 아이허브에서도 베스트셀러인 브랜드 메쏘드의

다양한 제품들 몇가지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첫번째. 메쏘드(Method) 다목적 세정제

 

주방이나 욕실 청소할때 정말 좋은 세정제에요

청소 하실때아주아주 요긴한 제품이네요

 

기존에 집에 있던 세정제로 가스렌지나 후드부분을 닦을때

끈적거림이 잘 지워지지 않았는데 이걸로 닦아주니

기름때도 아주 잘지워지고 제가 아주 애정하게 되었네요!

 

 

 

 

저번에 산거랑은 다른 향 자몽향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 향이 더 좋은거 같아요

게다가 양도 많아서 한번 사두면 오래동안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암튼 하나쯤 있으면 청소가 아주 편해지는 제품이에요!!

 

[메쏘드 다목적세정제 자세히보기]

 

 

 

 

두번째.메쏘드(Method) 유리세정제

 

저희집 베란다랑 거실에 있는 창문유리를 닦을때 사용하려고 주문했어요

유리뿐만 아니라 화장실 거울을 딱을때도 요긴하게 쓰고 있어요

 

메쏘드의 세정제들은 독한 향이 안나고 세정력도 우수해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높답니다.

 

저도 그런 점에 한번 사용해봤는데 지금은 아주 애정하게 되서

저의집에는 메쏘드를 종류별로 쟁겨놓고 쓰고 있답니다.

 

 

 

 

은은하게 퍼지는 민트향이 너무너무 좋아요

게다가 반짝반짝해진 창문을 보면 기분도 좋아고 상쾌해진답니다.

 

암튼 저희집 창문과 유리, 거울을 책임지고 있는 메쏘드 유리세정에용

 

[메쏘드 유리세정제 자세히보기]

 

 

 

 

세번째.메쏘드(Method) 주방세제

 

설거지할때 거품이 풍성하게 나야 설거지하는 기분도 상쾌해지고 즐겁죠

그래서 선택한 메쏘드 주방세제인데 역시나 한두번 펌핑만으로도 거품이 풍성하고

기름때도 뽀드득하며 시원하게 잘 닦이네요

 

저같은 경우는 평소 설거지할때 고무장갑을 안끼고

그냥 맨손으로 하는 경우가 많아서

자극이 강한 주방세제들은 못쓰는데

메쏘드 주방세제는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아 좋은 것 같고

 

설거지후에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덜 느끼게 되더라고요

약간 촉촉함이 유지되는 것이 마음에 들어요

 

 

 

 

 

향도 은은해서 좋고 세정력도 좋구!!

이러니 제가 메쏘드메쏘드하는거겠죠 ㅎㅎㅎㅎ

게다가 리필이 따로 있어서 경제적이랍니다^^ 

 

[메쏘드 주방세제 자세히보기]

 

 

 

아이허브를 이용하시는 분들 쇼핑하실때 장바구니에 소소하게 담을만한

제품들을 찾아보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지난 몇년간 이용해본 다양한 제품들의 리뷰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아이허브 추천제품들 리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