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가이드/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제품 식료품 모음

아이허브 추천제품 식료품 모음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인기가 높은 영양만점 식료품을 위주로 리뷰를 올려볼께요

하나도 놓칠수 없는 잇아이템 소식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오키

 

첫번째. 오가닉 레드퀴노아

 

요즘 퀴노아가 정말 인기가 높은데요

쌀과 함께 넣어 밥을 해먹으면 영양만점에 밥맛도 좋아지는 퀴노아랍니다.

 

 

 

 

원래 영양가득한 병아리콩을 애용하다가 요게 물에 불리는데

시간도 쫌 걸리고 아기가 먹을려면 더더더욱더 오래 불려야 하는

번거로움때문에 다른 곡물을 알아보다 퀴노아를 알게되었어요

그런데 아이허브에도 퀴노아가 있다는 사실!!!

퀴노아 중에서도 영양이 훨씬 많다는 레드퀴노아를 선택해봤어요~

 

 

 

 

섬유질이 풍부하면서도 알갱이들이 자그만하고 부드러워

아기들이 소화시키기에도 부담이 전혀없더라고요

게다가 비타민, 엽산, 마그네슘 등등도 풍부해서 영양이 만점이라는~

당연히 밥맛은 훨씬 더 좋아진 느낌이네요

 

고소하면서도 밥맛이 좋은 영양만점 밥상을 원하신다면

요거한번 선택해보세요^^

 

▶ 레드퀴노아 자세히보기

 

 

 

 

두번째. 오가닉 슈퍼후르츠 쨈

 

제가 원래 샹달프를 참 즐겨먹어었는데 어느날 세슘이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뭔가 찜찜해진 생각에 이걸로 바꿔봤어요

 

 

 

 

와이들드블루베리랑 크랜베리, 빨간포도와 모렐로체리 등의

슈퍼과일로 만든 오각닉 슈퍼후르츠 쨈이에요

유기농 설탕으로 만들어졌고 또한 비타민이 풍부하는게 맘에들었고

게다가 글루텐프리!!

 

원래먹던 샹달프보다는 약간 덜달긴 하지만 과일의 새콤한 맛이

쫌더 강하게 느껴지는게 특징인데 저는 요게 맘에 들어요

 

 

 

 

샹달프 쨈을 즐겨먹었지만 저와같이 찜찜한 생각에 

한번 바꿔보고싶으시다면 요거 추천드려용~!! 

 

▶오가닉 슈퍼후르츠 쨈 자세히보기

 

 

 

 

세번째. 지중해 솔트(소금)

 

저같은 경우는 음식을 할때 굵은 소금을 사용하는 편이거든요

맛소금은 화학적인 성분때문에 잘 안쓰려고 해요~

 

 

 

 

그런데 굵은 소금으로 아기반찬을 하려다 보니 알맹이가

녹지않는 경우도 있어서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가

아이허브에서 분쇄기로 된 이탈리아산 지중해소금을 발견하고는 선택해봤어요 

뚜껑이 분쇄기로 되어있기 때문에 갈아서 쓰는 방식인데요

편리하고 좋네요~

 

제가먹던 굵은 소금에 비해서 짠맛이 덜하지만

아기반찬을 만들기에는 더 괜찮네요

 

 

 

 

요즘엔 저염식 식단이 인기가 높은데 이걸로 바꾸고 나니

자연스럽게 저염식단이 완성이 되는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 지중해 소금 자세히보기

 

 

 

 

네번째. 슈퍼스타믹스

 

제가 다양한 말린과일이랑 견과류들을 많이 소개한편인데요

그만큼이나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저는 엄청 즐겨먹는답니다.

 

 

 

 

그러다가 아이허브에서 새롭게 발견한 슈퍼스타믹스에요

믹스로 구성된 것들이 건포도, 피스타치오, 체리, 블루베리, 크랜베리

호두 등등 꽤 알차고 항산화에 좋은 구성이라 더 괜찮네요

 

 

 

 

다른 믹스는 견과류 위주로 되어 있지만 요거는 다양한 과일이랑

견과류가 섞여있어서 맘에들어요

사진속 호두를 보면 아시겠지만 알맹이가 요렇게 먹음직스럽게 들어있답니다.

달달하면서도 고소한맛이 잘 어울어져 맛있어요

 

▶ 슈퍼스타믹스 자세히보기

 

 

 

매주 다양하고 아이허브의 추천제품들을 소개하고 있으니

아이허브 직구의 모든것 블로그를 자주자주 찾아주세용^^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도록 할께요~^^

 

PS. 더많은 제품리뷰를 보고싶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다양한 아이허브 추천제품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