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가이드/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제품 6월베스트

아이허브 추천제품 6월베스트

 

아침부터 비가 올려는지 날씨가 정말 꾸물꾸물하네요

요즘 가뭄때문에 걱정하는 분들 많으신데 시원하게 비한번 쏟아졌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시원하게 메르스도 모두 물러갔으면 하는 기도를 해봅니다^^

 

어김없이 오늘도 아이허브 추천제품을 리뷰와 함께 전달해드려보도록 할께요

우선 항상 이야기 드리는 것이지만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첫구매시 받을 수 있는 10불할인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방법은 아래의 '아이허브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쇼핑하시면 알아서 적용되욧^^

 

 

 

그러면 지금부터 본격적인 아이허브 추천제품리뷰로 GOGOGO

 

 

 

1.오가닉 모로칸아르간 오일

 

저는 피부가 많이 푸석푸석하게 많이 건조한 편인데요

그래서 화장할때 각질이 일어나지 않게 보습을 열심히 해주는데요.

크림을 많이 바르는것보다 오일을 한번 발라주는게 좋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아이허브 베스트셀러에서 몇년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오일발견했네요

이 제품은 유기농 인증을 받은 오일로 얼굴/전신/헤어/손톱 등등

바를수 있는 활용성 좋은오일이에요~하나만으로도 다용도사용할수 있지요~

 

 

 


용량이 얼마안되서샤워후 전신에 바르기엔 조금 아깝긴해요
그래서 소량으로 팔뒤꿈치, 무릎, 발뒤꿈치에 발라주면 보들보들한 피부를 유지시킬 수 있어요

그리고 지금 봄이라 그런지 머리결이 많이 상해서 푸석푸석한 머리카락에도 발라주고 있어요 

잘못하면 떡진 머리 될까바 걱정했는데 괜찮네요

 

향은 생각보다 좋은 냄새는 아닌데요. 어떤 분들은 향이 거의 안난다고 하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그닥 추천하는 향은 아닌데 얼굴에 바르고 자면 피부가 촉촉해지는게 느껴져서

향 쯤은 감수하고 발르려고요~

 

[오가닉 모로칸아르간 오일 자세히보기]

 

 

 

 

2.야미 베어 칼슘&비타민D3

 

아이가 성장을 하는 시기인 만큼 칼슘의 보충이 필요할것 같아서 알아보고 선택했어요

아기가 태어나서부터 비타민 D는 액상타입으로 계속 먹여주고 있었는데

귀찮아서 언젠가부터는 안먹이게 되더라구요.

역시 먹기 간편한걸로 구입하는게 좋은것 같네요

 

울아이는 요즘 약국에서 주는 비타민에 맛 들렸어요

그래서 칼슘제도 새콤달콤한걸로 초이스 했어요!!

알록달록 예쁜 파스텔톤의 곰모양의 젤리가 90여개 들어있어요

귀염진 곰돌이 모양이에요

 

 

 

 

제가 하나 먹어보니 보통의 슈퍼에서 사서먹는 젤리의 식감은 아니구요.

조금 더 부드러움이 느껴지네요

이가 없는 아이가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그런 느낌이고요

새콤달콤해서 아이도 잘 먹어요!

 

하루에 3개정도만 섭취하면 되구요.

비타민 D3가 들어있어서 칼슘의 흡수를 도와준대요.


[야미베어 칼슘&비타민D3  자세히보기]

 

 

 

 

3. 로우허니 고체꿀

 

아이허브 추천제품으로 고체꿀이 올라온것을 보고 저도 냉큼 질렀는데요.

고체꿀이라고 해서 생소했는데 정말 맛있어요.

이건 꿀의 냄새도  좋고 스푼으로 하루에 한 스푼 먹어도 괜찮겠더라고요

보통 꿀은 너무 달아서 저는 잘 못먹는데 근데 이건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너무 달아서 쓰게 느껴지는 그런것도 없고 입안에서 녹는 것이 좋네요

 

 

 

 

 

제가 꿀을 잘 먹지않아 꿀물도 안먹었는데요
이 걸로 꿀물을 타면 맛있을것 같아서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순수하게 꿀 100%라고 하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 좋은 꿀 사려면 가격이 어마무시한데 앞으로 꿀은 요걸로~
이 꿀 좀더 사서 부모님께도 드려야겠어요.

높은 온도에서 끓이거나 냉장보관하는것보단 실온에서 보관하고

가열하지 않고 그냥 먹는것이 제일 좋대요.

꿀이 몸에 엄청 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하루 한스푼은 꼭 먹어보려구요!!


[100% 천연유기농 로우허니 고체꿀 자세히보기]

 

 

 

 

4. 유기농 건포도

 

Made in Nature의 크랜베리, 망고 등등 중에서 개인적으로

건포도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저도 포도를 좋아하고 아이도 포도를 먹이기 시작했는데 잘먹더라고요

그래서 유기농 건포도를 간식으로 아이랑 먹으려고 샀어요

 

그냥 포도도 맛있지만 말린 건포도도 맛이 좋잖아요~

요거트에도 넣거나 요리에 넣거나 그냥 손으로 먹거나 다 좋아요

유기농이라서 아기랑 같이 먹기에도 좋구요

 

 

 

 

작은 상자 6개가 한 셋트로 한 상자에 42g씩 들어있어요.

박스 한가득 꽉 채워져 있더라구요.

이것도 아이허브 추천제품중에서도 참 많이들 사는 베스트에요

대부분 분들은 아기 간식으로 많이 구매하는것 같더라구요.

외출할때 아가들 이거 하나면 집중해서 좋더라고요

 

[유기농건포도 자세히보기]

 

 

 

오늘의 아이허브 추천제품의 소개는 여기까지이고요

더많은 제품의 리뷰가 보고싶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더많은 리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