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가이드/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제품 & 손소독제

아이허브 추천제품 & 손소독제

 

요즘 메르스때문에 진짜 난리네요
그 예방법으로는 손을 깨끗하게 씻는 방법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이허브에서도 손소독제가 품절대란이네요
입고되면 서둘러서 구입들 하셔야 하겠어요

그러면 오늘의 아이허브 추천제품들을 소개해드릴께요

 


1. 생활용품 - EO Products 손소독제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아이허브에서 손소독제가 난리예요.

여러가지 손독제들이 다 품절이에요
입고 알림 해놓으시고 들어오면 들어오면 바로 구매하시는 것이 정답이네요

저는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닐려고 물티슈형태로 된 소포장 손소독제로 구매했어요.
외출했을때도 자주 닦아줄려고요
메르스를 예방하는 방법으로는 손 잘씻고 마스크 착용하는 것 뿐이니까요.

안그래도 아기들 물건이 많아 가방이 무거운데 액체타입은 들고

다니기 힘들것 같아서 한개씩 소포장 된걸로 선택!!!

 

 

 

 

지금 열심히 배송 오고 있는중이네요
나중에 도착하면 다시 한번 자세히 보여드릴게용!!!

찾아보니 이제품을 국내에서 사려면 아이허브보다 4배 이상 줘야 하네요.ㅋㅋㅋ
가격 보고 깜놀~ 역시 아이허브가 진리!!


[EO Products 손소독제 자세히보기]

 

 


2. 생활용품 - 넬리 옥시겐브라이트너 산소표백제


왼쪽은 넬리 옥시겐 브라이트너이고
오른쪽은 넬리 런더리소다 세탁세제에요
넬리 제품은 아이허브 추천제품 베스트셀러랍니다.!
명실상부한 세탁세제의 베스트!!

역시나 저희 집 빨래는 넬리가 책임지고 있는데요.
아이꺼나 어른꺼나 모두 넬리로 세탁하고 있어요~
땀이많은 남편 옷도 냄새없이 개운한 느낌으로 깨끗하게 빨려서 만족도가 높네요

천연성분이라 아기옷 세탁도 걱정없어요.

 

 

 

 


가루세제이지만 물온도에 상관없이 잘녹아 헹굼도 문제가 없이 잘되요

액체세제는 50%가 물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효율적인 가루세제를 쓴답니다.

적은 양에는 1스푼을 넣고 양이 많으면 3스푼까지 넣어서 세탁하면 되세요
특히 더럽게 된 옷은 3스푼 넣으시면 되요

케이스에 노랑머리 아주머니 빨래가 아주 하얗게 되서

눈이 부실정도라 썬글 쓰셨네요. 너무 웃기죠.ㅎ

 

[넬리 옥시겐브라이트너 자세히보기]

 

 


3. 생활용품 - 빨대 세척솔


요즘엔 아기가 쓰는 빨대컵이 아니더라도 콜드컵들 많이 사용하시죠?

저같은 경우도 스벅에서 나온 컵을 쓰는데

이런 콜드컵의 빨대를 세척할때 쓰는 세척솔이에요~

무려 4개가 들어있는데 엄청 저렴하네요
두께도 다르고 길이도 달라요.

 

 

 


아가들 빨대컵 세척할때는 길이가 길어서 좋고 너무 얇지 않아서 잘 씻기네요

두께도 서로 달라서 용도별로 사용하시면 될것 같네요.
두꺼운건 스파우트 컵에 쓰면 딱 맞을것 같아요
이것도 한개씩 사려면 배송비 들고 배보다 배꼽이 더 큰데

장바구니에 하나씩 넣어두시면 좋답니다^^


[먼치킨 빨대세척솔 자세히보기]

 

 

 

4. 뷰티 - 미네랄 컴플렉션 스펀지

 

제가 피부에 잡티가 엄청 많아서 이걸 한번 사봤어요
스펀지 사용한다고 잡티가 다 가려지는건 아니겠지만
요걸로 바르면 더 매끈하게 잘 발린다길래 선택해봤네요

이것도 아이허브매니아분들이 많이들 구매하는 아이허브 추천제품이더라구요!!!

저는 쿠션파데를 안쓰는데요.

 

 

 


비비크림을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이걸로 바르니 훨씬 매끈하게 잘발리네요

모양이 위 사진처럼 한쪽이 단면이라 코 옆 바르기에도 참 편리하고 좋아요

손에도 착 감기고 부드럽고 화장도 잘먹고요
무엇보다 손에 화장품 안 묻어나서 너무너무 만족해용^^


[미네랄 컴플렉션스펀지 자세히보기]

 

 


5. 뷰티 - 피크노제놀 세럼


특별할인 중인데 가격이 착하길래 한번 담아봤어요.
근데 이거 한번 발라보고 완전 반했네요.

피크노제롤이 들어있어서 울퉁불퉁한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고 피부결하고

탄력을 높혀주고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재구축해준대요.

써본지 몇일이 안되어서 울퉁불퉁이 매끈해진것 까지는 모르겠지만

발림이 좋고 바르고 나면 피부에 수분이 꽉 찬것같은 느낌이 좋아요 이거 완전 요물요물~!!

손등에 펴발라봤더니 왼쪽과 오른쪽 피부가 다르게 보이시죠??
왼쪽은 건조하고 오른쪽은 완전 수분 충만해보이죠?
 

 

 

 


아쉬운것은 원래 용량이 작고 케이스의 반이 비어있다는거~~ 근데 가격이 착하니까 뭐~!!
전 이거 재구매 200% 예약합니당!!

참고로 향은 별로네요 ㅋㅋ


[피크노제놀 세럼 자세히보기]

 

 

흥5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더많은 아이허브 추천제품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아이허브 추천제품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