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가이드/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제품 생필품 모음

아이허브 추천제품 생필품 모음

 

요즘에는 가정에서 흔히들 사용하는 생필품도 해외직구로

저렴하게 장만하는 것이 대세인데요

그 만큼이나 현명하고 알뜰해진 소비자들의 성향을 반영하고 있는 것 같네요

그 중에서도 주부님들 사이에서는 일명 '개미지옥'이라 불리울만큼 

인기가 높은 곳이 아이허브죠!!

 

다양한 해외브랜드들이 국내에서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매달 쏟아지는 프로모션혜택으로 

더 알뜰하게 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죠~!!

 

여기서 아이허브 이용팁 한가지!!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신다면 첫구매시 10%를 할인받을 수 있어요!

아래이미지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자동으로 적용되어서

나중에 결제할때 확인가능하답니다^^

 

 

그러면 이어서 바로 아이허브 추천제품을 소개해드릴께요

오늘은 생필품 카테고리 모음으로 알려드릴께요

 

 

 

1. 메쏘드 핸드워시

 

이 브랜드는 왠만한 주분님들이면 다들 아실만큼 인기가 높죠!!

요새 미세먼지다 세균이다 해서 외출하고 나서 집에 들어오면

가장 먼저 손씻기를 해줘야 하는데요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더욱더 필수제품이죠

저는 주방이랑 욕실에 하나씩 구비해뒀답니다.

 

향도 좋고 자극적이지 않은 천연성분이라는 장점이 마음에 드네요

예전에 구매한거를 다쓰는 바람에 포밍 핸드워시랑

겔핸드워시 리필용으로 재구매했답니다.

 

 

 

[  메쏘드 포밍 핸드워시 자세히보기  ]

[  메쏘드 겔 핸드워시 리필용 자세히보기  ]

 

 

 

 

2. 에코버 얼룩제거제

 

옷에 얼룩이 묻으면 잘 지워지지 않고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그럴때 사용하기 좋은 얼룩제거제에요

간단하게 톡톡 문질러준 다음에 살살 문질러 세탁하면 얼룩이 잘 없어지네요

조금은 털털한 성격의 남편과 16개월 아이가 있는 저희집에는 아주 필수품이예요

 

천연성분이라 아이들 제품에 사용해도 괜찮아요

브러쉬도 부드러워서 옷이 상할 염려를 안해도 되구요^^

제가 생각할때 이건 완전 강력추천제품이네요 ㅋㅋ

생각보다 용량도 많아 오래사용할 수 있네요!!

 

 

 

 

[  에코버 얼룩제거제 자세히보기  ]   

 

 

 

3. 넬리세탁세제

 

집에 아기가 있어서 아기용으로 쓸려고 샀는데 이제는 온가족용으로 사용중인 세제에요

가루로 되어 있는데 찬물에도 빠르게 잘녹아서 괜찮더라고요

액체세제 사용하다가 그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이걸로 바꿨어요

한스푼만 넣어서 돌려도 세탁이 잘되네요

케이스도 이쁘고 활용도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ㅋㅋ

요건 아이허브에서도 아주 인기가 높은 제품이랍니다.

그만큼이나 많은 분들에게 세제로써 인정을 받은거겠죠!!

 

 

 

 

 

[  넬리세탁세제 자세히보기  ]

 

 

 

 4. 러버그린 과일&채소 세척제

 

과일이나 채소에 묻은 농약이나 왁스를 쉽게 제거해주는 세척제에요

저는 아기가 좋아하는 과일을 주거나 껍질을 까줄때 제손에 묻은 농약이 그 껍질을 깐

과일에도 묻어난다는 것을 모르고 있었네요

어떤 책에서 보고 안되겠다 싶어서 찾아봤는데 이제품 괜찮더라고요

가볍게 칙칙 뿌려준다음에 흐르는 물에 닦아주면 되요

평소에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아이가 생기니깐 조금 더 신경을 쓰게되네요

용량도 커가지고 오래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

 

 

 

 

[  러버그린세척제 자세히보기  ]

 

 

 

자!! 여기까지 추천제품들의 리뷰를 끝낼께요

부족하다 싶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더많은 리뷰를 볼 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매주 아이허브 추천제품들 그리고 프로모션에 대한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고 있으니 자주자주 찾아주세용~^^

 

[아이허브 추천제품 더많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