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가이드/추천제품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 손소독제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 손소독제

 

오늘의 아이허브 추천제품은 요즘 아주 골치아픈녀석 메르스를

예방하기 위해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것들로 준비해봤어요 한번 참고해보세요^^

 


1.EO 손소독제(휴대용)

 

요즘 손소독제를 찾는 분들이 많다보니 어딜가든 품귀현상이 생기고 있는데요
아이허브에는 더욱 더 치열해졌네요
거의 모든종류의 손소독제가 품절이라 입고알림을 해두시는 것이 좋아요
저는 외출할때도 간편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소포장된 티슈형태로 선택했어요
이거 알아보니 국내에서 4배가 넘는 가격이라 아주 깜짝놀랐네요
역시 아이허브가 진리라는 것을 다시한번 느꼈네요 ㅎㅎ

 

 

 


사용법은 개봉해서 15여초동안 손을 닦아주면 세균을 99.9%박멸해준다고해요
알콜향이 너무 강하지도 않고 무엇보다 휴대가 편리해서 좋은것 같아요
이런거 하나쯤 가방에 넣어두시고 다니시면 유용하실 것 같네요

 

[EO 손소독제 자세히]

 

 


2. 클린웰 손소독제(휴대용)


이건 울아기를 위해서 선택해본건데요
외출을 최대한 자제하긴 하지만 어쩔수없이 하는 경우에는
면역력이 약한 아이에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이제품도 품귀현상이라 있을때 2개 담아두었네요
오렌지바닐라향이 나는데요 솔직히 다른분들이 향이 별로라고해

서 약간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달달한 오렌지향이라 괜찮네요

 

 

 

 

앞으로 이걸 꼭 챙겨가지고 다니면서

 아이 손에다 간단하게 한두번 뿌려주면서 청결하게 해줘야겠어요

무알콜이라 어린이에게 사용가능해요
사용법은 손이 젖을정도 분사해주고 비벼주면서 말리면 되요
저는 앞으로도 꾸준하게 이걸 이용해서 아이가 손을 깨끗하게 하

는 습관을 길러주려구요^^


[클린웰손소독제 자세히]

 

 


3. 프로폴리스(스프레이)


주변 친구들보니 아이들한테 이런 스프레이로 된 프로폴리스를

많이 애용하더라고요 그리도 또 프로폴리스가 면역력에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선택했어요

남편은 캡슐형태로 된 걸로 먹고 있는데 이건 아기를 위해서 고른거랍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유기농꿀을 만드는 회사라서 왠지 믿음이 더 갔네요

 

 

 


남편한테 한번 뿌려줘봤더니 생각보다는 덜 자극적이고
또 향이 입에 오래동안 남지 않아서 쓸만하다고 하더라고요
목감기예방이나 입안냄새, 잇몸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잘 사용해보려구요


[프로폴리스스프레이 자세히]

 

 


4. 벳져안티버그밤(스프레이)

 

밤타입은 손목이나 목 뒤쪽에 바르기 편리해서 좋긴했는데
여름철 야외에서는 전신에 고루고루 분사를 해주는 것도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스프레이 타입도 구매했어요
벳져안티버그밤 시리즈들은 아이허브에서도 여름계정만 되면추천

제품으로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제품인데요. 올해도 역시나 ~~

 

 

 


100% 친환경제품으로 어린아이에게도 사용가능하고요
여름철 달려드는 벌레들을 가볍게 퇴치해주는 걸로 휴가가기전 필수제품이죠

뿌리면 상큼한 허브향이 나서 좋고 끈적임이 없어서 더 좋아요~

 

[벳져안티버그밤 자세히]

 

 


5.에티튜드 에코키즈 비누

 

엄마들에게 무척 유명한 에티튜드꺼에요
아기들을 위한 에코키즈 비누이고요
누르면 바로 거품타입으로 나와서 문지르다가 물로 가볍게 씻어내면 되요.
씻고 나도 보습이 잘되서보드라워서 좋고 또 향도 좋아요!

 

 

 


요즘처럼 손씻기를 잘해야 하는 시기에는 필수품이죠!

울아이도 나갔다 오면 꼭 손이랑 발 얼굴을 씻어 주고 있답니다.
이런시기가 아니라도 철저하게 개인 위생에 신경을 써야하는 것은 다들 아시죠?
에티튜드는 국내에서도 팔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역시 아이허브네요 ㅎㅎ


[에티튜드 에코키즈비누 자세히]

 

더많은 아이허브추천제품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아이허브 베스트셀러 리뷰몽땅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