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이슈 & 뉴스.

남동생의 비밀폴더 & 난감하지만 센스있는 누나


 남동생의 비밀폴더 & 난감하지만 센스있는 누나

우연히 인터넷을 통해서 재미있는 내용이 있어 올려봅니다.
조금은 난감하지만 그냥 한번 웃으면서 오늘하루도 마무리해보아요^^

"남동생의 비밀폴더"
비밀폴더라 함은 남자분들은 약간의 느낌이 오셨을 듯 해요!(ㅡㅡ;;;;)

남동생이 만들어논 누나의 기가막힌 내용 수정;;;
저도 처음 이미지를 보고 '뭐지?' 잘 이해가 안된부분이 있었는데요. ~

여러분들의 IQ 테스트!
그림을 보고 '이거네!' 라고 생각하신분들은 IQ 120 이상이십니다;;;;


정답은!
폴더이름을 아래로 쭉 읽어보시면 동생에게 쓰는 편지가 됩니다~ㅋㅋ

남동생의 비밀폴더를 보고는 그냥 지나치지 않고 진심이 담긴 충고를
센스있게 남겨놓은 누나의 센스가 돋보이네요

이에 대한 남동생의 센스있는 반격을 보시면 너무 웃기답니다 ㅎㅎ


그냥 한번 웃어본 내용이여서 여러분들께 공유하고자 올려보았습니다.!

아~! 예전에
'아메리칸파이'라는 영화를 아시나요??
정말 재미있게 본 영화 중 하나이거든요
(*아래 이미지 참조)
안보신 분들은 ~ 우울할 때 보시면 기분이 조금은 나아지실듯 하네요 ^^